안녕하세요 ^^ 저번 글에서 아래 내용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나에게 관심을 갖고 손품을 팔고 작은 것부터 경험하면 예뻐지는 건 가능한 부분입니다.
1. 발품을 팔기 전 손품을 팔아라.
2. 더 작은 것부터 경험하라.
3. 내 얼굴 몸에 관심을 갖자.
그다음 질문을 뭘까요? 그다음은 무얼 어떻게 바꿀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주제를 정해볼게요.
사람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눈 중에 이번 주제는 애교 살입니다.
너무 아름다운 소녀시대 윤아님을 이렇게도 만들 수가 있네요... 아마 윤아님은 애교 살이 없어도 이렇진 않을 거예요^^ 웃자고 만든 사진인 것 같습니다 ^^
애교 살 이 왜 중요할까?
애교 살은 여러 가지 이미지로 보일 수 있습니다. 1. 눈의 확장 -> 실제로는 좀 더 작은 눈이지만 애교 살이 도톰하게 올라와 있으면 그 부분까지 눈으로 보이는 착시가 있기 때문에 눈을 실제보다 키울 수 있습니다.
2. 동안 이미지 -> 애교 살이라는 이름답게 이미지가 귀여우면서 여성스럽게 동안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애교 살이 많으면 어떨까?
뭐든 너무 넘치게 많으면 과하죠. 과한 애교 살은 동안 이미지나 확장보다는 보는 이로 하여금 부담스러움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미의 관점은 뭐가 옳다고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객관화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마음에 드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부작용선은 지키면서 과해야 겠죠?
중요성을 알아봤으니 실제로 얼굴에 대입을 해볼 때 어떤 방법이 있을까?
1. 필러 2. 지방이식 3. 화장술 이 있을 것 같습니다.
1. 필러
필러에 대해서 자세하게는 다음에 다뤄보는 시간을 갖기로 하고 애교필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애교필러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고 여성분들은 수술보다는 필러로 부족한 부분을 많이 채웁니다. 애교필러는 작은 시술로 생각보다 많은 효과가 있는 시술입니다.
필러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그 종류에서도 여러 가지 입자 크기로 또 나뉩니다. 효과적으로는 국내 제품인지 외국제품인지 어느 나라 제품 인지도 선택을 함으로써 작은 모양의 컨트롤을 하거나 유지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 유지기간을 영구적으로 할 수도 있고 기간이 있는 필러를 고를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제가 아는 애교 필러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저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전문가가 아니고 전문가를 상대를 해보았던 경험을 살려 말씀드립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애교필러를 맞을 때 가장 고민이 되는 점은 고통과 부작용 그리고 모양적인 부분 등 이 있습니다.
애교필러는 필러 중에서 공포스럽고 아픔을 같이 동반하는 부위 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알고 시술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필러를 주입할 때에는 원장님이 제대로 된 시술을 할 수 있게 환자 본인도 굉장히 안정적인 상태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연히 원장님에 따라서 니들 크기나 마취제 등에 따라서 고통은 달라질 수 있고 하나도 아프지 않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평소 잘 참던 사람도 못 참고 아플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양은 원장님마다 추구하는 부분이 달라서 병원의 후기를 한 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종합해서 원장님이 추구하는 방향을 통계 값을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의 후기는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고 실제 고객들이 남기는 후기는 보통 바비톡 이나 강남언니 같은 어플에서 볼 수 있지만 병원에서 직접 올리는 브로커라는 글도 있을 수 있다는 장단점이 있어서 모두 100% 믿는 것과 하나의 글만 믿는 것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내가 과한 모양을 좋아하는지 자연스러움을 좋아하는지를 잘 생각해보고 원장님께 원하는 사진을 보여드리면 어느 정도 용량을 맞는 게 좋은지 추천을 해주시고 너무 과하다고 용량의 추가를 비추 천하는 경우에는 전문가의 말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적으로는 1CC - 2CC 이내로 맞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넣는 경우에는 1CC 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이 부분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각 병원 원장님과 시술 전 상담하는 게 좋습니다.
필러에 대해서 제가 아는 선에서 자세히 말씀드렸는데 필러는 본인의 몸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과한 필러 혹은 잘못된 시술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필러를 맞고 붓기나 멍은 있을 수 있지만 과한 경우 담당 병원에 사진을 여러 장 찍어서 확인을 해보거나 전화 후 방문해서 원장님의 경과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멀리서 오신 환자분들이 걱정이 되지만 방문하시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본인의 몸은 소중하고 부작용이 있을 때 시간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다시 방문 혹은 사진으로 확인을 받는 게 꼭 필요합니다.
멍이나 붓기는 개인차가 있지만 2-3일에서 1-2주 일 수 있습니다. 간혹 없는 분들도 있습니다 ^^
2. 지방이식
지방이식의 장점은 지방이식은 간단히 지방의 이동술이기 때문에 내 몸이라서 더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이기 때문에 보통 수면마취로 진행되며 이 부분의 부담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채취하는 부위는 보통 복부 , 허벅지인데 둘은 거의 학계에서 비슷하다고 얘기 듣은 바 있지만 100% 는 아닙니다. 채취를 할 때는 작은 절개창이 필요하고 이 부분에 실밥이 생기기 때문에 실밥 제거는 평균 1주일에서 2주일 이내 병원에 지침에 따르는 게 좋고 수술 후 과한 운동이나 땀을 흘리는 건 염증 발생이나 실밥이 터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안전성도 100% 아니라는 점 알고 수술을 해야 하고 수술 전에는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를 구체화하고 수술을 진행하고 전문가의 의견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술 후에는 취침 시 정면을 보고 자는 게 좋고 온찜질은 생착에 방해가 될 수 있고 비추천하고 처음 붓기에는 냉찜질을 권장합니다.
생착은 평균적으로 8주를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지방이식은 처음 수술 후 필러와 다르게 모양이 나오지 않습니다.
흡수되는 걸 감안해서 좀 더 넣고 수술이기 때문에 초반붓기가 있기때문에 모양이 바로 나오지않으며 필러보다는 모양을 잡는게 지방이기때문에 예쁘거나 디테일하지못하고 생착률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비용적으로도 필러보다는 수술이기때문에 높을 수 있는 것도 단점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화장술
앞서 말씀드린 것들은 크게 변화가 누가 보아도 있는 시술과 수술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바로 실행하기에는 겁도 나고 경제적 부담감도 분명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래서 간단한 기존에 가지고 있는 화장품으로 선 하나로 애교 살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화장술은 지우면 없다는 게 단점이지만 고통 없이 부작용 없이 간단한 비용으로 빠른 시간에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애교 살을 그리는 방법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영상의 발전 혹은 저처럼 글과 사진으로 이루어진 방법으로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화장품은 보통 아이브로우 혹은 반짝거리는 펄 제품 쉐도우로 음영을 주는 방법이 있고 과하지 않게 조절한다면 예쁘고 귀여운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방법은 있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바뀌기 위해서는 노력하는 모습이 좋고 그것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마냥 나쁘다고 생각하기보단 내가 더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너뷰티 - 올바른 속옷 착용 방법과 팁 (8) | 2020.09.25 |
---|---|
눈썹별 특징과 이미지의 변화 (6) | 2020.09.25 |
<뒷트임/ 뒤트임> 수술방법과 병원 고르는 방법 (0) | 2020.09.23 |
<내 얼굴 몸에 관심을 갖자> 성형 or시술 정보 (0) | 2020.09.21 |
<발품을 팔기전 손품을 팔아라> 성형or시술 정보 (0) | 2020.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