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생활가이드

너무 아름다운 배우 한지민님

 

안녕하세요 ^^ 오늘은 뷰티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이 부분은 저도 쓰기가 쉬운 건 아니기도 하고 전문적인 부분이 부족할까 봐 걱정도 돼서 쓸 때마다 고민이 많이 되는 제 나름 어려운 포스팅입니다^^

 

일반인 보다는 전문적인 견해가 있지만 제가 의사와 같은 전문가는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저번글의 주제는 애교 살의 중요성이었어요. 오늘의 주제도 이어서 눈이예요.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눈은 클수록 좋다고 생각을 하죠. 왜 그런 걸까요?

 

 

눈은 얼굴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위예요. 너무 큰 건 부담스러울 수 있고 작은 건“꼬막 눈”이라고 부르면서 답답하죠.

 

이런 눈을 키우거나 바꾸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대략적으로는 1. 쌍꺼풀 2.눈매교정 3. 트임 4. 애교살(하지만 너무 과한 애교 살은 눈을 오히려 작아 보이게 한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으로 나눌 수 있겠네요.

 

오늘의 주제는 “뒷트임”입니다.

 

말 그대로 눈을 트이게 하는 수술법이에요. 먼저 트임 수술은 원장님마다 다른 수술방법을 가지고 있으시고 무엇이 옳다 무엇이 틀리다 라고 말할 수 없고 사람마다 맞는 수술방법이 있어요.

 

 

먼저 트임은 1. 절개 2. 비절개로 나뉩니다. 무슨 차이냐면 수술방법의 차이입니다.

 

절개 방법도 여러 가지로 나뉘고 비절개 방법도 여러 가지로 나뉩니다.

 

둘의 차이는 장단점으로 말씀드릴게요. 절개방식은 절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실밥 제거를 해야 하고 실밥을 달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1. 불편함 2. 주위의 시선 이 문제가 될 수 있고 3. 간단하게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는 비절개 방식보다는 확실한 수술법이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2주-8주 혹은 그 이상으로 걸릴 수 있습니다.

 

비절개 트임은 1. 직후 효과 발생 2. 빠른 일상생활 가능 3. 불편함이 적음 4. 주위에서 수술 여부를 알기 힘듦 정도가 있을 수 있겠네요.

 

둘중 어떤 방식이 옳다,좋다 판단 하는것은 잘못된 생각이고 눈의 상태에 충분히 상담을 받고 더욱 효과적인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임 같은 경우는 쌍꺼풀처럼 인상이 많이 바뀌는 수술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눈을 좀 더 키울 수 있고 인상을 약간 개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일반적으로 뒤트임은 1. 가로의 길이를 증가시킬 수 있고 원장님 스킬마다 다르겠지만 2. 눈꼬리를 내리는 고정술을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눈꼬리가 많이 올라가 있는 분은 하나의 수술로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굉장히 많이 내리는 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로의 길이는 수술 초반에 많이 증가했다가 반 정도가 줄어드는 게 평균이지만 수술법에 따라서 거의 줄지 않는 경우도 있고 이 경우는 수술법의 차이로 인해 부작용을 좀 더 키울 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을 해보면 많은 효과는 많은 리스크가 있을 수 있는 게 어쩌면 당연한 부분이겠죠.

 

수술 효과가 굉장히 확실한 분들 중에는 본인도 효과가 만족스럽고 눈이 커진 느낌을 받지만 눈 끝이자로 꺾여서 붙어있는 모양이 남들 눈에 띄기 때문에 그 부분을 다시 정리하기 위해 재수술을 하기도 하는 경우도 여럿 보았네요. 혹은 눈의 시림이 너무 큰 경우도 있는데 원래는 눈이 노출되지 않다가 너무 많이 노출되면 시림이 수술 초반에 생길 수 있고 보통은 8주 이상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그렇지만 그 이후에도 시림이 심한 경우는 평균적이지는 않기 때문에 수술한 병원에 문의를 해서 재수술 여부를 원장님께 경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들은 제가 겪은 것 중에 보통의 상황을 말씀드리는 거고 모든 성형수술은 같은 수술을 하였더라도 모든 환자가 같은 결과값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많이 걱정이 되는 분들은 수술한 병원에 사진 혹은 영상을 보여주고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을 잘하는 병원의 기준은 수술 결과의 평균 값이 이상적인 병원이 수술을 잘하는 병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 케이스를 보고 수술 전의 모습이 이상적인 경우는 수술 후에 좀 더 이상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는지 상담시에 수술후에 결과값이 좋은 편인지 평균인지 물어보는 것도 나의 결과를 수술 전에 조금이나마 예측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술 후에 결과가 남들보다 낮은 경우는 비싼 비용과 무서운 수술을 굳이 감행할 필요성이 없겠죠?만약 병원에서도 그것으로 확인이 불가한 경우는 보통 방문을 요청드리는데 시간을 내어서 방문을 하는 편이 환자입장에서 좀 더 걱정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뻐지고 싶어 하지만 수술을 결정하기에는 두려움이 있어요. 두려움은 이상한 게 아니고 실제로 부작용이 있는 사람이 존재하기 때문에 병원에 저 부작용 있을까요? 하는 질문은 답변을 제대로 받기 힘들 수 있습니다. 많은 변화는 많은 부작용의 가능성을 안고 하는 게 성형수술이기 때문에 병원의 케이스를 많이 보는 것이 좋고 가서 무작정 상담을 받아보는 것보다는 손품을 먼저 팔아서 내가 원하는 이상향의 케이스가 많은 병원을 몇군대 추려서 가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성형수술 또한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꼭 쪽박, 중박, 대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수술하는 게 수술 후에 실망감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해 두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